life is like traveling/Gyeongsang

[경상도] 남해여행

작은천국 2007. 2. 8. 00:05
여행지
창선.삼천포대교 , 원시죽방림, 편백자연휴양림,독일마을, 물건방조어부림,해오름예술촌, 금산과보리암, 가천다랑이마을, 남해대교
여행기간
2005.7.18 (여름휴가)
나의 평가
꽤 괜찮아요꽤 괜찮아요꽤 괜찮아요꽤 괜찮아요꽤 괜찮아요
나의 여행 스토리

1. 남해1경  금산과 보리암   2. 남해2경 : 남해대교와 충렬사  3.남해제3경 :상주해수욕장

4. 남해4경 :창선교와 원시어업죽방림  5.남해제5경 :이충무공 전몰 유허

6. 남해제6경 : 가천암수바위와 남해해안(가천다랑이마을)  7.남해제7경:서포 김만중선생유허

8.남해8경 :송정해수욕장 9.남해9경:망운산과 화방사 10.남해10경:물건방조어부림과 물미해안

11.남해11경 :호구산과 용문사 12.남해12경:창선.삼천표대교

 

남해관광관련 홈페이지 : http://www.tournamhae.net (관광남해)

 

우리의 여행일정이 담긴 남해지도                    남해 12경인 창선.삼천교.. 아름답기로 유명하다    

 

죽방림안내 표지판                                        멀리 죽방림이 보인다   

남해 제 4경 원시 어업 죽방렴.... 저기서 잡히는 멸치는 최대의 슬로푸드 음식이다
편백자연휴양림 .. 너무 더위 더위를 피하기위해 들린 곳..
독일마을.. 얼마전까지 보니 mbc 드라마 촬영을 했던 곳
독일마을에서 바라본 물건 방조어부림             남해 10경 물건방조어부림 과 물미해안도로
해오름 예술촌                                               송정해수욕장
남해 제 1경 금산과 보리암... 등산하기에는 무리가 있어 사진만 찍었다..
남해 제6경 가천 다랑이 마을
가천 다랑이 마을에 있는 암수 바위
이순신장군유적지                                          남해대교

 

지금은 없어진 여행프로그램 '그곳에 가고싶다'를 즐겨보았었다. 그 날 그 프로그램에서 이루마라는 사람이 여행자로 나와서 가천다랑이마을과 죽방렴의 원시어업을 하고 있는 남해를 여행하는 여정이었다.  그때는 이루마라는 피아니스트도 알지못했었고 더군다나 슬로푸드 방식으로 고기를 잡는 죽방렴은 나에게는 아주 신선한 충격이었다. 그리고 그 미소년같은 피아니스트 이루마와 너무나도 어울리는 청정남해의 자연.... 피아니스트 이루마가 느끼는 감정 그대로 브라운을 타고 흘러나와 같이 여행을 하는 기분이었다... 그 후 피아니스트 이루마를 좋아하게되었고 언젠가 남해를 꼭 가보고 싶다는 생각을 간절히 했었다. 그래서 여름휴가때 주저없이 선택한 남해...... 그 남해가 주는 생경함과 푸근함은 이루 말할 수가 없다..... 가천다랑이 마을도 물건방조어부림과 물미해안도로도 독일마을도....... 이 모든

순수한 청정자연을 온 몸과 마음으로 느끼고 내 안에 담았다....

 

파이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이상 콘텐츠를 노출 할 수 없습니다.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