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nkook's Diary/Photo Essay

[사진일기] 너와 함께한 모든 날이 다 좋았다.

작은천국 2016. 12. 31. 23:20

[사진일기] 너와 함께한 모든 날이 다 좋았다.  

 

 

 

너와 함께한 시간

모두 눈부셨다.

 

날이 좋아서,

날이 좋지 않아서,

날이 적당해서,

모든 날이 좋았다.

 

-도깨비 6화-

 

<2016년 12월 31일 정서진 해넘이>  

 

 

모든 순간은 생애 단 한번의 시간이고

모든 만남은 생애 단 한 번의 인연이다.

 

한번 지나간 시간은 되돌아 올 수 없고

다음은 기약할 수 없다.

 

그걸 알면서도 어리석은 인간인지라

뒤늦게 알게 되는 것들로 인해

후회를 남긴다.

 

하지만 나는 늘 그곳에 있었고

 너와 함께한 시간 모두 눈부셨고

진심 모든 날이 다아- 좋았다.  

 

모든 것이 고맙고 감사하다.

 

2016년 안녕-

 

HAPPY NEW YEAR!

 

♠♠♠♠♠♠♠

 

 

19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