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ho Yong Pil/YPC fandom

[방송안내] 당신이 원하는 퀴즈의 세계로 떠나라

작은천국 2011. 10. 17. 09:29

당신이 원하는 퀴즈의 세계로 떠나라

 

 

방송일시 : 2011년 10월 18일(화, 저녁8시)

방송채널 : EBS

 

 

한달 전, 뜬금없이 걸려온 전화 한통~~

 

"천국님 퀴즈쇼 한번 나가실래요?"

"엥????? 뭥미? 웬 퀴즈쇼.......ㅎㅎㅎㅎ"

 

이윤즉슨, EBS 에서 새로 퀴즈쇼가 신설이 되었으며 다른 퀴즈 프로그램과 달리

자신이 퀴즈 내용을 정해서 맞추게 되는 프로그램이며

신생프로그램이라 각종 동호회나 단체 등의 추천을 받은 사람을 대상으로 퀴즈쇼가 진행된다고 했다.

따라서 '조용필님'을 주제로 퀴즈를 풀게된다는 것이다.

 

최근에는 자신이 출연을 원하면 방송신청을 해서 일종의 면접과 시험과정을 치르고
방송출연자를 제작진이 선별하는 방식으로 바뀌었다고 하니

특정한 주제에 내가 가장 고수라고 하시는 분들은 참여해 보는 것도 좋을 듯하다.

 

어쨋건, 뜬금없이 퀴즈 출연 하라는 전화를 받고나니 기가 막히고 코가 막힐 노릇이었다.

얄팍한 지식으로 과대포장되어 있는 나의 실체가 드러나는 상황을

시청율 운운해가면서 한 시간도 넘게 설득했지만

 잘못했다간 저건 순 날팬이구나 하는 소리 듣기 싶상인지라

극구사양하고 결국 우리의 말빨 '이루리'양이 출연을 했다는 후문을 나중에 전해들었는데

급기야 담당 PD 와 작가가 시청율 운운하며 조용필님에 관한 퀴즈를 푸는데 팬들이 몰라서 되겠냐며

팬 사이트 게시판에 방송안내 공지글이 올라왔으니...

 

 

ㅋㅋㅋ 내 이런 사단 벌어질지 미리 짐작하고도 남음이었다...

나만 아니면 되는 무한 이기주의의 말로는

집에서 편하게 EBS 시청해주는 것으로 마무리 하련다

 

그나저나, 우리 루리양 퀴즈는 잘 풀었나 모르겠네

말로는

'방송이라는 게 조명 아래 무대 위에 홀로 또는 대결을 하며 서있으려니,
거기다 속사포처럼 던져지는 문제들;;;
도대체 여긴 어디? 난 누구? 하는 식으로 일종의 머릿 속 패닉을 경험하게 되더군요'

 

이랬는데 하여간 똑 소리나게 잘 했으리라 믿으며

본방사수하련다!!

 

 

facebook & twitter : chenkook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Posted by 작은천국~☆

 

 

이글이 유익했다면 최신글과 인기글 특히 저 밑에 손가락 추천 버튼 '꾹' 하시면

더 많은 분들이 이 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도 필요없는 추천 한 방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