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blesse Nomad/Korea Brand

코리아 브랜드 탐험대 영남팀~~ 현재 랩업 중~~

작은천국 2011. 10. 6. 23:01

코리아 브랜드 탐험대 영남팀 현재 랩업 중!!!

 

 

코리아 브랜드 탐험대 영남팀 여행 3일차,

3일차 여행까지의 모습 중  각팀 30장의 사진을 보고

서로 여행한 곳에 대한 에피소드를 통해

 

각자의 소중한 경험을 나누는

wrap up!!!!!

 

 

자~~스포터라이트로 이름붙인 팀이 다닌 여행 사진을 보며

우와~~~ 우와~~ 여기저기 감탄사와 함께 에피소드가 늘어집니다.~~

 

처음 발표 한 팀이라 집고 난도의 집중도~~ !!!??

 

아직 준비가 덜 된 팀은 이것저것 마무리를 하느라 정신이 없습니다.

 

 

앞에서는 이야기하고 듣는 사람은 듣고 마무리 준비가 한창인 사람은 바쁘네요~~

 

조장이 설명하고 팀원들은 자신의 느낀점을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

 

 

혜림이와 시린... 재미있나요? ㅎㅎ

 

아하하 이 팀은 어떤 사진을 골랐을까요?

 

오호호... 완전 설정 샷!!!!

 

 

이야~~~~ 작품사진이 따로 없습니다. ~~~

경주에서 파란하늘을 배경으로 작품사진이 등장하자

다들 우와 우와우와~~

 

 

아하하하 폴라로이드 로군요~~
이런 아이템도 재미있는 여행컨셉인데 저도 다음엔 폴라로이드를 한번 이용해 보고 싶습니다.

 

소감이 너무 길어요~~~

다음 일정이 있는데 ㅠㅠㅠ ㅎㅎㅎㅎㅎ

그래도 자신의 말을 끊지 말라며 꿋꿋이 할말을 다했던 친구~~

 

 

우리팀은 아직순서가 되지 않아 기다리고 있는 중...

ㅎㅎㅎ

 30장에도 시간의 순서별로 스토리 텔링을 설명과 함께 만들어 넣었습니다

 

엄청 힘들게 다녔던 여행...

안동에서 모든 걸 전부 해결했는데 생각보다 많은 이야기와 많은 느낌을 받았고

 

정말 바쁘고 힘들게 다녀 여유가 없었던게 조금 아쉽긴 합니다.

 

그래도 오늘 먹은 안동한우의 감동으로 안동여행을 마감합니다.

 

3박4일 동안 사진찍느라 너무 힘들었고

몸살감기에 손목이 좋지 않아 컨디션이 안 좋았는데

 

잠을 별로 못자고 강행군인데 컨디션이 점점 좋아지는 걸 보니

확실히 저는 여행체질인가 봅니다. ~~

 

내일이면 코리아브랜드 탐험대 활동을 마치고 서울로 돌아갑니다.

그래서 오늘 이 랩업이 실질적으로 공식적인 마지막 행사인 것 같습니다.

 

각팀이 여행한 다른 곳의 설명을 들으며 내가 가보지 못했던

여행지의 매력을 간접적으로나마 느껴봅니다.

 

같이 여행했던 외국인친구들은 좋았기도 했을 것이고

아쉬운 점도 있었을 것 같은데

 

여행을 정리하는 마지막 밤

아쉽기만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