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s like traveling/Interesting Food

[홍대 맛집] 박경림의 그 밥톨'스 퓨전셀프레스토랑

작은천국 2007. 8. 20. 16:50

♧ 박경림이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음식점 밥톨's 퓨전셀프레스토랑

 

▼ 홍대 밥톨스 (위치 : 홍대 영원한 미소 미술학원 맞은편)

 

▼ 캐릭터가 귀엽다고 해야되나..ㅎㅎ 입안가득... 식신이 생각나네....ㅎㅎ

 

▼ 2007년 3월에 오픈한 홍대점 안쪽에 떡하니 걸려있던 북어와 명주실.... ㅎㅎ 그 마음이~~

 ▼ 다른곳과 달리 이곳은 셀프를 지향하는곳이라 이용방법이 붙어있다..

 

▼ 요것이 주문 자판기....

   홍대 라면집중에도 자판기를 이용해 라면을 주문하는 곳이 있는데 누가 먼저인지는 모르겠다...  

   나는 카드로 결재하느라 자판기는 이용하지 않았고 종업원에게 직접 주문했다.....

   이래서 셀프는 약간 귀찮기도....ㅎㅎ 

 

▼ 직원들은 이렇게 개방된 공간에서 일을 하고 있다..

 

▼ 한쪽 벽면에 가득붙어 있던 소위 박경림 사단(?)의 연예인의 흔적들.. 장나라, 이수영, 등등...

 

 

▼ 헉~~ 그중 유난히 눈에 띄던 싸인.... 김성주씨다....호호호..

 

 

▼ 우리가 먹은 메뉴... 떡갈비 스테이크...

 

 

▼ 해물 칠리소스 오므라이스...

 

 

♣ 이대에 밥톨스가 있는건 알았는데 여기까지 걸어다니지 않아서인지 밥톨스가 있는지 몰랐다.

   밥톨스인지 모르고 걍 길을 따라 걷다가 간판이 눈에 확 띄어서 오다보니 밥톨스... 띠옹~~~

   내가 선택한 해물칠리소스 스파게티..... 달콤 새콤 쌉사름..... 내 입맛에 딱인 탁월한 메뉴선택....

   앞으로 요기 자주 올듯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