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eign Country/Spain

[스페인]마드리드 madrid, spain

작은천국 2009. 11. 22. 05:51

 스페인 마드리드에 도착...

뷰엘링저가항공때문에 골머리 한번 썩어주고...

저녁10시에 마드리드에 도착해야함에도 불구하고 11시45분에 도착하는 통에 황당해하고.....

여행의 우여곡절은 계속하고 있는중이다...

 

일주일동안 포르투칼에서 그렇게 바쁜게 보낸게 아닌데 이상하게 마음이 허둥대고 있어

오늘오전은 한가하게 보내고 오후에 시내 혹은 궁전을 보기보다 그냥 공원에서 편하게 보내기로 했다...

 

가을이 시작할즈음에 한국을 떠나왔기에 카미노길에서 가을을느꼈는데

오늘 비로소 완전한 가을을 보니 너무 기분이 좋았다...

온통 낙엽이 물들고 있는 마드리드,,,,,가을이 마음속으로 내려앉았다...

 

The leaves on th trees have turned yellow in the madrid.

 

레트리오 공원    마드리드 시내 중심에 있다. Retiro park~~

 

일기도 쓰고 글도 적고 엽서도 적고....ㅎㅎㅎㅎ

가을의 정취를 느끼면서 보내는 시간이 너무 좋다... (그런데 설정사진...ㅎㅎㅎㅎ)

on the writing,,,, (dairy, postcard....)

 

가을이 너무 좋아~~  우리집 아파트의 가을이 너무 그립다... 

 

창경궁같은 느낌의 레티리오 공원... like cankyoung palace,in Korea.

 

 한국집 민박에 같이 숙박하게된 동생 윤영이와 같이 산책중....

내 카메라로 사진을 찍어 보고 싶다고 해서 일일 모델이 되어 주기로 했다...ㅎㅎㅎ

like model~~~~kk

 

 정신없는 마드리드.....아무데도 안가고 하루 종일 공원에서 글쓰고, 책읽고 천천히 느긋하게 걸었다...

산티아고의 기분을 한껏 느끼고 있다...

내일부터 프라도 미술관, 성소피아 미술관을 관람하고

이틀은 안달루시아갔다오고 똘레또갔다고오고....

금요일 바르셀로나로 이동한다...

 

 

20년만에 갖는 2달의 긴 여행이 끝나가고 있다....

기분이 좀 묘하다.... 

 

I enjoy my breaktim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