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eign Country/Taiwan

[대만여행] 타이루거 협곡(텐샹), 나중은 없다.

작은천국 2013. 11. 1. 06:30

[대만여행] 타이루거 협곡, 텐샹(TianXiang)

타이루거 협곡(텐샹), 나중은 없다.

 

 

‘나중에’는 없다. 지금 잘해야 한다.

 

지금 사랑한다면 그렇게 말해줘야 하고 지금 너무도 고맙다면

 나중에 기회 있을 때 말하는 것이 아니라 지금 고맙다고 해야 한다는 것을 알았다.

 

내 마음이 사랑한다면 그렇게 표현해야 하고

내 마음이 감사하다면 그 고마움을 그대로 전해야 한다.

 

보고 싶다면 봐야하고 만나서 그리웠다고 말할 수 있는 용기가 있어야

후회가 없다는 것을 오빠의 죽음을 통해 확실히 알게 되었다.

 

왜 우리는 자신의 감정을 속이고 접대용 멘트만 날리는 거짓된 삶을 사는가.

 

인간의 관계란 작은 감정들이 순수하게 적용될 때 깊어진다고 생각한다.

열린마음은 가장 귀중한 인간의 재산이다.

 

나중에는 없다.

 

살아 있는 우리에게는 항상 지금 현재만이 존재할 뿐이다.

 

- 타이완 홀릭 중 -

 

 

 

내 발 아래 펼쳐진 삼라만상의 모든 소음은 사라지고 

 내 안에서 들리던 하나의 목소리.

 

지나가면 찰나의 순간. 

 

Now & Here, 그리고 Thanks!!

 

처음 타이완에 가는 사람이 가장 알고 싶은 것들  

 

18885

 

 

 

 

Posted by 작은천국~☆

 

 

이글이 유익했다면 최신글과 인기글 특히 저 밑에 손가락 추천 버튼 '꾹' 하시면

더 많은 분들이 이 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도 필요없는 추천 한 방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