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ho Yong Pil/YPC Music

[조용필] 설렘 뮤직비디오 너에게 간다 설레임 그대로야~

작은천국 2013. 9. 12. 00:18

너에게 간다 설레임 그대로야~

조용필 설렘 뮤직비디오

 

 

조용필 설렘 뮤직비디오가 오늘 오전 10시에 전격 공개가 됐다.

사실 올해 19집 음반을 발매하면서 Hello 뮤직비디오 선공개, 쇼케이스 등

 무엇보다 마케팅에서 확연히 달라진 조용필을 느낄 수 있었던 조용필 19집이었다.

 

또한 헬로 티저영상, 헬로 뮤직비디오를 시작으로

조용필님과 위대한탄생의 방송용 뮤직비디오 '바운스',

눈물샘을 자극하는 '걷고 싶다' 와

초등학생들이 만든 바운스 UCC는 공연영상으로도 사용되고 있다.

 

그리고 지난주 2013년 9월 7일 순천공연으로 하반기 투어가 시작된 이때,

뮤직비디오 한 편이 더 만들어졌다는 이야기가 있었고

그 중인공 '설렘' 이 오늘 공개 되었다.

 

 

조용필 19집 설렘은 편안한 코드 진행과 더불어 따라부르기도편하고 

 개인적으로 2절 가사가 참 와 닿는 노래인 듯하다.

 

 조용필 설렘의 뮤직비디오.

 

  뮤직비디오를 본 소감은 이미 공개된 뮤직비디오(헬로, 걷고 싶다)와 달리

굉장히 가벼운 터치로 접근하고 있는게 강점이자 약점인 듯하다.

 

하지만 이 뮤직비디오는 조용필님이 팬들에게 보내는 선물같다는 생각이 드는 뮤직비디오이다.

19집 성공으로 팬들에 대해 가지고 있는 고마움을 룸펜스 감독이 이렇게 표현한게 아닌가 싶다.

헬로 뮤직비디오가 룸페스 감독이 조용필에 대한 오마주를 곳곳에 넣었다면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는  조용필 19집  숨은 그림찾기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곳곳에 깨알같은 재미가 숨겨져 있다.

 

다만, 너무 밋밋한게 조금 흠인지라 살짝 반전을 주는 뭔가가 빠진게 조금 아쉽긴하다.

(조용필님의 뒤태 등장이라든지.. 혹은 팬카페 어느 글처럼 만두라도 직접 구우시던지 ㅎㅎ)

 

하지만 스치듯 지나가는 화면을 바라보는 내내 자연스럽게 나도 모르게 빙그레 미소짓게 하는 설렘.

그것이면 충분하지 더 무엇을 바라겠는가? ㅎㅎ

 

  지난 6월1일 서울공연에서의 설렘 ~ 

 

  

조용필 설렘 가사

 

《잊었던 너만의 향기로 문득 취한다. 숨울 쉬는게 좋아 좋아 좋아

고맙단 그 말이 수줍어 잘 안 나와. 말을 못해서 미안 미안 미안

너무 당연한 듯 생각 못했지만 너의 소중함 알고 있어

너의 걱정스런 표정 어색해 나를 믿어

 

너에게 간다 설레임 그대로야 콧노래불러 사랑의 세레나데

약속한 그날처럼 내 마음을 담은 사랑 노래

 

세상에 한 사람 있다면 오직 너 밖에 없어 아직 내 마음 설레 설레 설레

세월이 지난 뒤에 지금 설레임이 혹시 무던해지겠지만

너만 기억할게 처음 그 느낌 오래도록

 

너에게 간다 설레임 그대로야 콧 노래 불러 사랑의 세레나데

내 속에 자리 잡은 늘 그리던 영화같은 사랑.

 

오랜 기다림에 가슴 저려왔어 막연했기에 힘들었어.

그런 기다림은 너를 내게로 보내줬어.

 

너에게 간다 설레임 그대로야 콧노래 불러 사랑의 세레나데

내속에 자리 잡은 늘 그리던 영화 같은 사랑

 

너에게 간다 설레임 그대로야 콧노래 불러 사랑의 세레나데

약속한 그날처럼 내 맘을 담은 사랑 노래

 

서울공연 실황 조용필 설렘^^은

 얼마 전 sbs 다큐 '가수 조용필'에서 마지막 엔딩을 장식했었다.

 

공연장에서 볼 때는 몰랐는데 엔딩에서 조용필님의 몸짓이

참 울컥하게 다가오던 순간이었다.   

 

 

그리고 15년만에 2013년 11월 7일 도쿄공연!!

 

 

그동안 공개된 조용필님 뮤직 비디오를 모아모아모아서~

 

<조용필과 위대한 탄생 '바운스>

 

<초등학생들이 만든 '바운스'>

 

<조용필 '헬로'>

 

<조용필 '걷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