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ho Yong Pil/YPC Music

[조용필 19집] 눈물이 철철나는 조용필 걷고 싶다 뮤직비디오

작은천국 2013. 5. 31. 15:49

눈물이 철철, 조용필 걷고 싶다 뮤지비디오


고단한 나의걸음에

언제나 고요함으로 사랑한다 말해주던 나의 사랑아

불안한 나의 마음을 언제나 쉬게했던 나의 사랑아

 

보드라운 너의 손을 품에 넣고서
오늘같은 밤엔 전부 놓고,

모두 내려놓고서


너와 걷고 싶다...

 

view on을 누르시면 더 많은 분들이 이 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너와 걷고 싶다. 너와 걷고 싶다...

 

너와....

 

 

 

 

고단함이 어깨위에 내려 앉아 눈 뜨는 것 마저 버거운 삶

 

그런 날에도 물흐르듯 살다가 행복이 살에 닿은 듯 선명한 날이 있다.

너가 내 곁에 있다는 사실이...

그런 너가 나의 빛이 되고 있다는 사실이...

 

보드라운 니 손을 품에 넣고

너와 걷고 싶은 절규는 허공에 치는 메아리로 돌아올 뿐...

 

어둑하니 컴컴한 삶에 다시 스며드는  한 줄기 빛.

 

긴 인생의 우여곡절을 견디며 살아내고 있다는 사실이 가장 위대한 삶인것이니...

 

조용필 너와 걷고 싶다 뮤직비디오 

 

주연배우 조한선의 연기는 미치도록 아름다웠고

 

철거가 예정되어 있는 남산 시민아파트의 회색빛은 슬펐고

세월의 흔적이 켜켜히 쌓인 신두리 해안사구의 푸른빛은 영롱했다.

 

조용필 19집 음반보다 약 2분이 늘어난 조용필의 걷고 싶다는

음반보다 더 장중했고 목소리의 울림은 한층 묵직해졌다.

 

조용필의 걷고싶다 뮤직비디오를 보고 있으니  나도 모르게 눈물이 주루룩

 

 

 

Posted by 작은천국~☆

 

 

이글이 유익했다면 최신글과 인기글 특히 저 밑에 손가락 추천 버튼 '꾹' 하시면

더 많은 분들이 이 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도 필요없는 추천 한 방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