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nkook's Diary/Photo Essay

[사진일기] 그리운 이에게

작은천국 2013. 7. 12. 06:30

그리운 이에게

 

 

 

 

내가 지나온 모든 일은 곧 당신에게로 향한 길이었다.

 

내가 거쳐온 수많은 여행은 당신을 찾기위한 여행이었다.

 

내가 길을 잃고 헤맬때 조차도 나는 당신을 향해 걸어가고 있었다.

 

그리고 마침내 내가 당신을 발견했을 때 나는 알게되었다.

 

 

 

당신 역시 나를 향해 걸어 오고 있다는 사실을.

 

 

 

  - 잭 캔필드. 마크 빅터 한센 <우리는 다시 만나기 위해 태어났다> 중 -

 

<2013년 7월 울산, 갤럭시S4>

 

 

18855

 

 

Posted by 작은천국~☆

 

 

이글이 유익했다면 최신글과 인기글 특히 저 밑에 손가락 추천 버튼 '꾹' 하시면

더 많은 분들이 이 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도 필요없는 추천 한 방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