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ho Yong Pil/YPC Article

[kbs 뉴스타임] 조용필 화성 전곡항 무료공연

작은천국 2009. 6. 4. 08:53

kbs 2TV 뉴스타임~~ 약 4분여 방송되었습니다.

어제 공연도 못하고 2시간넘게 전화통화를 통해 귀로 들었던 공연이지만

그 영상들이 눈에 선한지라 공연을 안가고도 공연장 갔었다는 착각이 덜 정도네요~~

6개월만에 공연이라 목소리 완전 씽씽~~ 컨디션 good~~~~!!  레퍼토리 작살~윽!!!

현장분위기는 상상하던 그대로네요..~~~

 

요즘 계속 우울모드의 연속이었는데... 어제 공연으로 완전 원기회복입니다. ^^ ㅎㅎ

 

2009년 6월 3일 전곡항 레퍼토리

 오프닝: 해바라기... (아 진짜 미친다... 해. 바. 라. 기.... ㅠ.ㅠ)

  마도요, 일성, 단발머리, 미지의 세계 , 돌아와요 부산항에, 고추잠자리, 바람의 노래, 어제오늘 그리고,

  나는너 좋아, 그대를 사랑해, 추억속의 재회, 태양의 눈, 꿈, Q, 허공, 그대발길이 머무는 곳에, 못찾겠다 꾀꼬리,

  자존심, 판도라의 상자, 그대여, 잊혀진 사랑, 그겨울의 찻집, 모나리자, 청춘시대, 여행을 떠나요,

  앵콜 ; 친구여~~

 

  그저 레퍼토리만 보자면 오나전 스탠딩공연을 이렇게 하라고 해도 못할 선곡이다..

  해바라기, 일성, 판도라의 상자,태양의 눈 ...... 게다가 그대를 가랑해, 그대발길이 머무는 곳에.... 아놔~~

  공연못간 설움이 물밀들이...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