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ho Yong Pil/YPC fandom

2004년 가수 조용필의 팬클럽 위대한탄생과 함께 하는 아름다운 가게

작은천국 2008. 9. 10. 17:52

2008년 8월 아름다운가게 행사가 있었다.

조용필 방학동안 밀린 방학숙제의 일환으로 사진을 정리하다보니 생각지도 않은 폴더를 발견했다..

2004년 8월의 아름다운가게..

그때는 내가 팬클럽 오프라인 활동을 전혀 하고 있지 않은 상태였는데 자원봉사는 하고 싶고

선뜩 나서기는 용기가 안나고..(생각보다 낯가림이 있다고 하면 다들 웃을려나..코코~)

정말 어렵게 자원봉사 신청을 했는데 거참.....

다들 아는 사람들 사이에서 혼자서 어찌나 뻘쭘하던지...

아직도 그날을 생각하면 아는 사람 아무도 없던 팬클럽에서...... 유일하게 아는 수기언니...

아~~ 언니마저 없었다면 난 완전히 황~~ 될뻔....ㅋㅋㅋ

그래도 그날 이후로 온라인과 적절히 오프라인에 섞여 살아가고 있는걸 생각하니

우습다~~~

 

 그날의 기억을 떠올리며.... 

 

 오빠의 기증품

 

 오빠가 입으셨던 이 분홍색의 셔츠가 엄청난 고가로 경매로 팔렸지.. 아마도...

      다들 오빠의 냄새라도 한번 맡아보겠다고 만져보고 킁킁거리고... 호호호~

 

 

 

 그리고 내가 경매참가해서 낙찰받은 컨버터~ .. 이거 얼른 유리각만들어서 넣어야할텐데..

      그냥 고이 모셔놓고만 있다....

 

 

 이 사진도 아바타몰 어디에선가 그날 찍었던것 같은데..... 어디서 왜 찍었는지 묻지마라.. 기억안난다

 

 하루종일 사람들이 북적북적.... 아마도 최고 판매액을 기록했다는 기억을 하고 있는데...

 

 그리고 이어진 영상회.... 오빠가 직접 나오는것도 아닌데도 수많은 사람들이 공연실황을 보면서도

     꺅꺅~~ 소리지르고 펄쩍 펄쩍 뛰기까지 하는 팬들을 보면....

     그 누가 이해하리요~~~~~ ㅎㅎㅎ     그래도 나는 조.용.필. 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