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s like traveling/Jeju

[제주] 러브랜드

작은천국 2007. 2. 13. 16:00
여행지
러브랜드
여행기간
2005.5.8
나의 평가
꽤 괜찮아요꽤 괜찮아요꽤 괜찮아요꽤 괜찮아요꽤 괜찮아요
나의 여행 스토리

(性)테마공원 제주러브랜드...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성’을 테마로 한 대규모 야외조각공원이 제주에 들어선다.
현대적 감각의 성 예술 조각 작품 170여점이 전시된 ‘러브랜드’에는 영상작품,랜드아트,조명 조각,만지면 움직이는 촉각체험 작품,분수 조각,키네틱아트,시각적 구성 조각,추상 조각 등 다양한 형태의 조각품이 구비돼 있다.
대부분의 조각품이 남녀의 노골적인 성행위를 묘사하고 있다는 점에서 얼핏 보기에는 ‘외설’ 적인 느낌을 가질 수도 있지만 ‘육체의 신비,에덴의 성’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하나하나의 조각품에는 ‘성’을 새롭게 표현해 낸 예술미가 돋보인다.‘색을 밝히는 뚱녀’와 그녀의 요구를 거부하는 ‘겁에 질린 남성’ 조각품은 성을 해학적으로 표현,관람객들의 시선을 붙들기에 충분하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미성년자 입장은 금지되지만 성인 보호자와 동반하면 청소년도 입장이 가능하다. 그리고 매일 자정까지 개장돼 야간 관광코스 역할을 하게 된다.

 

홈페이지 : http://www.jejuloveland.com (제주러브랜드)

 

 

 

제주에 몇 차례 왔을때 없던곳이고 공항에서 가깝기도 하고 중문으로 내려가는 길에 생긴지 얼마안된 곳이라 한번 들러봤는데 입장료를 낼때까지도 막연히 공원인줄 알고 들어왔다가 헉~~~~

이곳에 야간에도 늦게 까지 개장을 하며 또한 조명이 많아서 안내장에 쓰여있기를 신혼부부들이

찾으면 좋은 곳이란다... 흐~~~ 부끄부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