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ho Yong Pil/YPC Photo

[조용필 40주년] 안동공연사진

작은천국 2008. 12. 8. 21:31
공연장소
[조용필 40주년] 안동공연사진
공연날짜
2008.11.
나의 평가
아주 좋아요!아주 좋아요!아주 좋아요!아주 좋아요!아주 좋아요!
공연이야기

▼ 꿈..

   꿈 부르실때 사진을 너무 찍기가 힘들다. 조명이 너무 어두워 초점과 노출맞추기가 너무 힘들다..

▼ 3층에서 내려다 보는 모대는 다른 위치에서 볼때와 느낌이 완전 색다르다

▼ 안동에서 멘트중.. 여자분들이 앞자리에 앉는데 남자분들이 앞자리에 앉아 있어

    쑥스럽다고 하셨다.. (위탄의 남동생들의 이벤트였다)

▼ 그리고 이런 손가락을 죽 내밀어 소주한잔 하자는 투정에 오빠 흔쾌히 날잡으라고 승낙하셨다...

    아~~~나도 끼워줘....에 현우님 曰 남장을 하고 오란다... ㅋㅋ

     나 정윤복인데 아직 모르셨나보다...ㅎㅎㅎㅎ

▼ 이어 비련... 안동 팬들 시도때도없이 오빠... 악..... 에 오빠 나름 지적질 하셨다.. ㅎ
▼ 3층에서 내려다본 무대는 조명과 함께 이렇게 멋진 모습이었다.
▼ 조용필 노래방 시간
▼ 이렇게 소주한잔을 약속 받고 있다.. ㅎㅎㅎ 오빠 완전 좋아하셨는데 약속은 지키시려나.. 홍~
▼ 조명이 이렇게 연출되고 있나보다... 다른 느낌이다.